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

회사소개

COMPANY

저희 복주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사말

Thank you for Visiting BOKJU!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복주에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복주는 2009년 설립이래 오직 깨끗한 물, 건강한 물 공급을 위해 친환경적이고 진화된 기술의 물 저장 시스템 개발에 모든 역량을 기울여 왔으며, 친환경적인 현대식 물주머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하여 온 결과, (SPEP 패널 라이닝)과 (SPEP 약품탱크), (SPEP 원통형물탱크), (여과기부착 내진형 STS 원통물탱크) 등을 잇달아 개발함으로써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충족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미 <SPEP패널라이닝>과 <SPEP패널원통형물탱크>는 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되어 그 우수성을 널리 인정받았고, [해외조달시장 진출지원기업]으로 선정되어 수출을 달성하는 영광까지 함께 얻었으며, 여과기부착 내진형 STS 원통물탱크 또한 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되어 기존 STS원통형물탱크의 기능성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킴으로써 돌발상황 발생시 외부환경변화에 대한 구조적 기능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킨 중·대용량 배수지용으로 열렬한 호응을 받게 되었습니다.
내·외부가 보강된 원통형 물탱크는 기존 제품의 최대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온 구조적 안정성을 확보하여 지진 등 외부 충격에 의한 갑작스러운 파손, 파열을 지연 또는 방지하고 제품의 사용 피로도를 완화하여 2016년 경주 지진 발생 이후 인적, 재산적 피해를 줄일 수 있는 획기적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SPEP 패널은 콘크리트 구조물 배수지의 내벽 라이닝용으로 개발되었으나 내부식성, 내약품성, 내화학성, 내구성 등이 뛰어나 액체를 담는 모든 저장시설에 적용이 가능하고 경제성까지 우수하여 전천후 제품으로 각광받으면서 국내에서는 이미 많은 납품실적과 함께 수요기관으로부터 성능 검증을 받았습니다. 이는 2012년 대한민국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상을 수상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그동안 해외 바이어와 수백만 달러의 MOU를 체결하고 2017년에는 대한민국 최초로 물탱크 원자재로 SPEP 패널을 베트남에 첫 수출 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태국 및 베트남에 현지 사무실을 개소하여 동남아 시장 진출 교두보를 마련하였고 그 결과 태국, 베트남, 두바이에 수출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복주 임직원들은 물 산업 선도 기업으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노력과 제품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복주 대표이사 올림

QUICK MENU

주식회사 복주